키토 다이어트를 오래하다보면 어느 순간 각종 고기에 질리는 순간이 오게 되고 좀 더 새롭고 다양한 키토 메뉴를 찾게 마련인데요.
올 여름은 특히 너무 무더워서 사실 입맛도 없어지고 무언가 시원하고 상큼한 음식들만 찾게 되었어요.
하루에 먹는 두 끼 중에서 한 끼 만으로도 든든했던 요거트 그래놀라 식단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키토다이어트 카페에서 공구로 올라와서 처음 접해본 ‘키토제니의 파머스 그래놀라’ 인데요.
우리가 익히 알고 먹고 있는 시중에 파는 시리얼, 건강하다고 광고하는 그래놀라도 마찬가지고 성분표를 보면 당이 엄청 많아서 건강에 좋지 않다는 사실은 모두 잘 알고 계시죠?
그래서 저도 그래놀라는 다이어트 중에 전혀 먹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키토제니 파머스 그래놀라는 다르더라고요. 설탕이 없는 무가당이 특징이에요!
그리고 맛도 전혀 일반 시리얼에 뒤지지 않는 적당히 달고 진짜 고소하고 무엇보다 씹는 즐거움이 너무 좋았어요.
과자를 먹고 싶은 유혹에서, 달달한 초콜렛을 먹고 싶은 유혹에서 모두 대체 충족할만한 재료들이 가득 !
귀리, 동결건조 과일, 코코넛오일, 건무화과, 이즈니버터, 마르켄버터, 히말라야솔트까지 다양한 재료들이 맛을 더해주더라고요.
파머스 그래놀라는 4종류가 있어요.
솔티드 버터
가장 인기가 많은 그래놀라에요. 통마카다미아와 피칸 아몬드 + 히말라야 핑크소금이 더해져서 단짠단짠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
초콜릿넛츠
와 요건 진짜 초코볼이에요! 한입 먹자마자 초코맛이 확느껴지고 통 헤이즐럿을 씹으면 너무 바삭하고 달콤하고 고소하고 제 최애랍니다!
무화가 홀그레인
무화과가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정말 맛있어요! 작은 홀그레인들이 살짝 딱딱하긴 하지만 아직 이가 튼튼해서 맛있게 씹을 수 있습니다 ^^;
베리시나몬
시나몬의 향이 확 느껴지고 라즈베리의 상큼함이 동시에 입맛을 자극합니다. 상큼 고소 너무 맛있어요!
저는 주로 100% 원유로만 만들어진 서울우유 더진한 요플에에 바나나1개 + 블루베리+ 오트밀 + 파머스 그래놀라 요렇게 해서 한끼를 먹는데 생각보다 진짜 든든하고 포만감이 오래가서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속이 편안합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구매한 요거트와 그래놀라는 아래 있어요!
그리고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는 한달에 한번 1+1 행사를 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ketojennie
알람해놓으시고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